일반회원 병원행정장기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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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6 특집기사 <4-1> 경계의 소멸 - 병원의 미래 2018-09-10 112
205 병원 행정인 칼럼 <11> 의료기관에서의 혁신과 고정관념 2018-09-10 151
204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17> 직무급 도입으로부터 얻는 이익 2018-09-10 125
203 S맨의 고객불만사례 해설 <6> “미성년자의 수술 동의서” 2018-09-10 120
202 병원 행정인 칼럼 <10> 병원행정인 전문성 "무엇이고 어떻게 키워야하나?" 2018-07-10 337
201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16> 병원장의 성과 지향 리더십 2018-07-10 338
200 S맨의 고객불만사례 해설 <5> "진찰없는 구두 처방시 대응방안?" 2018-07-10 334
199 병원 자원관리 효율화 <5>(完) 현행 종별가산제의 문제점 2018-06-10 303
198 병원 행정인 칼럼 <9> 병원행정인 경쟁력 강화와 연구 (3) 2018-06-10 307
197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15> 직무급 도입의 절차 2018-06-10 372
196 S맨의 고객불만사례 해설 <4> "검사결과 전화ㆍ이메일 요청" 2018-06-10 259
195 병원 자원관리 효율화 <4> 복지부발표, 「간호사 근무환경 및 처우 개선 대책」의 영향 2018-05-10 373
194 병원 행정인 칼럼 <8> 병원행정인 경쟁력 강화와 연구 (2) 2018-05-10 350
193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14> 윤리적 리더십의 효과 2018-05-10 490
192 S맨의 고객불만사례 해설 <3> "처방전 유효기간 법적 근거" 2018-05-10 494
191 병원 자원관리 효율화 <3> 병원의 효율적 간호 인력관리 방안 절실 2018-04-10 538
190 병원 행정인 칼럼 <7> 병원행정인의 경쟁력 강화와 연구 2018-04-10 422
189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13> 조직변화에 대한 저항의 극복전략 2018-04-10 806
188 고객불만사례 해설 <2> "가족이 요구해도 항상 가족증명 확인절차 거쳐야" 2018-04-10 309
187 병원 자원관리 효율화 <2> 병원의 병상 자원관리 - 미래를 위한 전략적 선택 2018-03-10 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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