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원 병원행정장기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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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 병원 행정인 칼럼 <15> 디지털헬스케어와 고령화 사회 2019-01-10 205
220 특집기사 '나만 몰랐던 병원마케팅 A to Z' 2019-01-10 183
219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21> 성과주의 보상체계로의 전환(2) 2019-01-10 173
218 특집기사 <完> 경계의 소멸 - 병원의 미래 2018-12-10 199
217 병원 행정인 칼럼 <14> 고령화 사회와 병원행정관리자 2018-12-10 176
216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20> 성과주의 보상체계로의 전환(1) 2018-12-10 168
215 S맨의 고객불만사례 해설 <9> 진료의뢰서 없이 상급 종합병원 진료 가능한 사례 2018-12-10 204
214 특집기사 <4-3> 경계의 소멸 - 병원의 미래 2018-11-10 215
213 병원 행정인 칼럼 <13> 대통령의 교황방문과 병원행정인의 역할 2018-11-10 217
212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19> 병원 내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개선 2018-11-10 213
211 S맨의 고객불만사례 해설 <8> 진료의뢰서 없이 상급종합병원 진료 가능한 사례? 2018-11-10 209
210 특집기사 <4-2> 경계의 소멸 - 병원의 미래 2018-10-10 296
209 병원 행정인 칼럼 <12> 의료기관의 궁극적인 지향과 환자경험평가 2018-10-10 287
208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18> 조직구조 설계 시 고려 요인 2018-10-10 260
207 S맨의 고객불만사례 해설 <7> 대장내시경 주의사항 어기고 교통사고 "설명의 의무 충분히 했는지가 기준" 2018-10-10 274
206 특집기사 <4-1> 경계의 소멸 - 병원의 미래 2018-09-10 345
205 병원 행정인 칼럼 <11> 의료기관에서의 혁신과 고정관념 2018-09-10 389
204 성과 향상을 위한 조직 혁신 <17> 직무급 도입으로부터 얻는 이익 2018-09-10 300
203 S맨의 고객불만사례 해설 <6> “미성년자의 수술 동의서” 2018-09-10 411
202 병원 행정인 칼럼 <10> 병원행정인 전문성 "무엇이고 어떻게 키워야하나?" 2018-07-10 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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