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원 병원행정장기연수

home > 협회 시도회 > 시/도회소개 > 전북도회
   
강순현
원광대학교병원 홍보팀장
전라북도회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여러분을 뵙게 되어 무척 행복합니다.
저는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전북도회 10대 회장에 선임되어 여러분과 함께하게 된 원광대학교병원 강순현 입니다.

제가 지닌 능력이 미약하나마 새롭게 시작하는 전북도회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회원 여러분의 권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중지를 모아 한 마음 한 뜻으로 변화하는 전북도회 모습을 보이도록 조직을 개편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준비 하겠습니다

짧은 임기 동안이지만 전북도회의 성장과 회원 여러분의 위상을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이고자 짧은 소견의 다짐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는 공유와 관심을 갖자는 것입니다. 
이제는 상호간에 정보를 공유하고 병원 행정에 대한 관심을 나눌 때입니다
변화하는 의료 환경과 정책, 행정시스템 등을 함께 공유하고 나눔으로 병원 행정인의 위상을 우리 스스로가 한 단계씩 높여 가야 할 때 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산학연계를 통한 교육과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우리 스스로를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미래는 작은 것에서 부터 시작하는 소통과 공감 그리고 배려와 협력이 아닌가 합니다.

둘째는 함께하자는 것입니다 
병원 행정인들이 보다 더 단합하고 참여하는 의사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서 회원간. 병원간 원활한 교류 속에 미래지향적인 유대 관계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스포츠를 통하여, 여행을 통하여, 워크숍을 통하여 자주 얼굴을 마주한다면 소통과 공감이 이루어질 뿐만 아니라 전북도회의 발전과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집행부나 특정 회원들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모든 회원 여러분들과 협력하고 상생하는 시간들 속에서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셋째는 의도하지 않은 만남이 훨씬 더 감동적일 때가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만남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만남 하나하나에 양극과 음극으로 이루어져 있는 전류가 흐르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과 병원이 서로 양극이 되어 하나의 일체감으로 큰 에너지를 받아 전류를 흘려 전구에 불이 들어오게 한다면 여러분들이 소속되어 있는 병원 발전과 개인의 밝은 미래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끝으로 전북도회는 후학을 양성하는 대학의 교수진들과 연대가 잘 이루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산학협력을 통한 양질의 학술 활동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통하여 더욱 많은 병원 행정인들이 함께 나아 갈수 있는 길을 모색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북도 회원 여러분!   
전북도회 병원 행정인들이 더욱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앞날에 발전과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전북도회장 강순현 드림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