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행정관리자협회

우리협회, 대구·경북지역 성금 500만원 전달

  • 등록자 : 관리자
  • 조회 : 787
  • 등록일 : 2020-03-18 00:00
우리협회(회장 정영권, 서울대학교병원 행정처장)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19와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을 응원하기 위해 성금 5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하였다.

우리협회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19의 확산으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의 피해 국민과 최전선 현장에서 사투를 벌이는 의료인 및 병원행정인들을 위해 회원 모두의 마음을 모아 500만원의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하였다.

정영권 협회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19의 확산으로 인해 전 국민이 불안의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특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대구·경북 지역 이웃들과 현장 최전선에서 항상 힘써주시는 의료진 및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하고 있는 병원행정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금 지원을 결정했다.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모든 국민이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서로 힘을 합친다면 지금의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피해를 입은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하고, “협회도 현재의 위기 극복 및 확산방지, 조기종식을 위해 모든 노력에 동참할 것이며. 정부와 의료계 및 환자, 병원행정인들을 도울 수 있도록 협회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하였다.

우리협회는 국내 유일의 병원행정 전문가 단체로 설립 35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현재 약 3만8천명의 회원을 바탕으로 국내 병원행정의 구심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이동
다음글 코로나...-19에 지친 회원들을 위한 응원메세지
이전글 우리협회 회원관리시스템 개발에 따른 시범운영 안내